top of page

[인지도]

 

★★☆☆☆

가끔 인터넷으로 화제가 되거나 SNS에 알려지는 정도. 해당 부분에 관심있는 사람은 다 알고 있으며, 가끔 일반인에게도 이슈가 되기도 한다.

 

최연소 퀸은 아니지만 어린 나이이기 때문에 카루타 분야에서는 어느 정도 화제성이 있다.

예쁜 옷을 입고 싶어 하는 나이대에 맞게 1년 전 퀸 전의 도전자로 나타난 츠키오카 리사의 하카마는 굉장히 화려했기 잠깐이지만 SNS에서 이름이 오르락 거리기도 했으며,

인터뷰에 응했을 때도 화려한 하카마를 입곤해 카루타의 장에선 "키라키라" 라고 불리고 있으며 말리려는 주변에도 아랑곳하지 않아 막무가내로도 알려져 있다.

 

 

 

[성격]

 

언제 어느 때라도 웃는게 강하다고 생각해 자주 생글거리며 웃고 있다.

웃는 얼굴 덕분에 성격이 좋아 보이지만 본인이 가장 중요하고 소중하다고 생각하며 그 때문에 가끔 이기적인 모습을 보인다.

앞뒤를 재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하는 것 때문에 타인의 의견을 주의 깊게 듣지 않는다며

질타도 많이 받고 있지만 그걸 신경 쓰느라 머리 아파하는 건 스스로가 아깝다며 무시하고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곤 한다.

이미 남들에겐 자신이 건방지거나 재수없게 비친다는 걸 알기 때문에 일부러 더 당당하고 얄밉게 행동한다.

 

퀸이 된 자신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하다.

평소에 당당해 보이려 하는 것도 다음 도전자에게 지지 않겠다는 모습을 보이려 하는 것도 없지 않으며 퀸 방어전에 예민하다.

 

주목받는 것을 즐기는 듯 이런저런 크고 작은 사고를 내곤 한다.

 

[기타]

 

꾸미는 걸 좋아해 치장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특히 본인의 머리카락을 굉장히 아끼고 있어 하카마의 리본 사이에 작은 빗을 숨겨두어 틈 나는 대로 빗어내곤 한다.

백인일수만 외워봐, 카루타가 재밌어질 테니까!

bottom of page